입화산 참살이 숲 야영장 홈페이지 오픈
입화산 참살이 숲 야영장 홈페이지 오픈
  • 울산시민신문
  • 승인 2013.10.04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에서 결재까지 원스톱 처리 이용객 증가 예상

울산 중구청은 입화산 참살이 숲 야영장의 이용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예약과 결재가 한 번에 가능한 '입화산 참살이 숲 야영장 홈페이지'를 오는 7일부터 오픈한다.

그동안 전화로 예약하고 무통장 입금 결재 등 절차가 다소 번거로웠으나 예약과 결재가 한 번에 가능해지고 야영장 및 주변 시설에 대한 이용정보를 온라인으로 볼 수 있게 됐다.

홈페이지에는 야영장 시설현황 및 배치도, 입화산 주변시설, 이용안내 및 이용자 준수사항 등을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현장에 가지 않더라도 배치도에 있는 VR을 통해 데크 위치 및 상태를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고 야영을 하면서 주변을 둘러볼 수 있도록 야영장 주변 부대시설에 대한 소개와 지역 문화재 및 역사유적, 공공시설에 대해 검색할 수 있다.

지금까지 야영장 위치를 잘 몰라서 일일이 전화로 물어보고 확인해야 했으나 입구 및 접근경로를 방향과 거리까지 표기해 누구나 쉽게 찾아올 수 있도록 만들었다.

SMS 문자 서비스를 통해 예약사항을 문자로 알려줌으로써 예약정보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재확인하는 절차를 생략할 수 있어 서비스 질을 한층 높였다.

중구청 관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입화산 참살이 숲 야영장에 대한 이용안내는 물론 예약에서 결재까지 원스톱 처리가 가능해져 이용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