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과학대–한국산업이력공단, 인적자원 개발 협약
울산과학대–한국산업이력공단, 인적자원 개발 협약
  • 정은영 기자
  • 승인 2015.01.27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학습병행제 및 인적자원개발 사업 등 추진
▲ 울산과학대학교와 한국산업인력공단 울산지사(지사장 이병철)가 27일 미래 지향적 인적자원 개발을 위해 공동으로 협력키로 했다.

울산과학대학교(총장 허정석)와 한국산업인력공단 울산지사(지사장 이병철)가 27일 미래 지향적 인적자원 개발을 위해 공동으로 협력키로 했다.

이날 오전 11시 울산과학대학교 동부캠퍼스 본관 2층 교무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협약에서 양 기관은 미래 사회가 요구하는 글로벌 전문직업인 양성과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인적자원개발 및 일학습병행제 사업 등 각종 산학협력 사업 공동 협력을 골자로 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날 협약에서 일학습병행제 사업 추진 및 확산, 지역 고용률 향상 및 청년실업 해소를 위한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 기업의 인적자원개발 지원 및 애로 해소, 학생 현장실습 및 취업연계, 청년 해외일자리 정보제공 등 글로벌 인재 육성 등에 공동 노력하는데 합의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한국산업인력공단 울산지사 이병철 지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활발히 상호 교류, 지역의 우수인력을 양성하고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울산과학대학교 허정석 총장도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의 우수 인재를 대학과 산업체가 공동으로 양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해 대학은 물론 지역산업이 함께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협약 체결에 따른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