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도시관리공단 ‘고객감동 슬로건’ 선포
울산 남구도시관리공단 ‘고객감동 슬로건’ 선포
  • 노병일 기자
  • 승인 2017.02.23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절한 서비스 실천 ‘스마일 캠페인’도
   
▲ 고객감동 슬로건

[울산시민신문]울산 남구도시관리공단은 지난 22일 한층 업그레이드 된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객감동 슬로건 ‘Always U, With U, For U’를 선포하고 공단 전체적으로 스마일 캠페인을 실시했다.

고객감동 슬로건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공모한 후 선호도 조사를 통해 선정됐으며, 언제나 고객과 함께, 고객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공단 임직원의 의지가 담겨 있다.

이와 함께 공단은 고객감동 슬로건을 활용한 배지 제작․착용, 공단 제작 현수막에 고객감동 슬로건 삽입 등 전직원과 각부서가 한마음으로 친절한 서비스를 더욱 잘 실천하도록 스마일 캠페인을 연중 실시한다.

공단은 앞으로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CEO 현장 소통의 날 운영, ▴고객모니터 운영, ▴고객만족도 조사, ▴고객서비스 점검 등을 추진한다.

서진석 남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적극적인 고객서비스는 당연한 의무이며, 고객감동 슬로건을 항상 가슴에 새겨 고객서비스 체질을 개선하고, 보다 친절한 공단이 되도록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