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푸른장학재단에 장학금 2천만원 기부
S-OIL, 푸른장학재단에 장학금 2천만원 기부
  • 노병일
  • 승인 2017.06.27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지방검찰청에서 전달식 가져
   
▲ S-OIL 울산Complex (수석부사장 신현욱)는 27일 울산지방검찰청에서 ‘푸른장학재단(이사장 전영도)’에 장학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왼쪽 세번째부터) S-OIL 신현욱 수석부사장, 울산지방검찰청 김덕길 부장검사, 푸른장학재단 전영도 이사장, 법사랑 울산지역연합회 안규호 부회장

[울산시민신문]S-OIL울산Complex (수석부사장 신현욱)는 27일 울산지방검찰청에서 ‘푸른장학재단(이사장 전영도)’에 장학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S-OIL 울산Complex 신현욱 수석부사장, 푸른장학재단 전영도 이사장,울산지방검찰청 김덕길 부장검사, 법사랑 임원(안규호 부회장)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장학금은 울산/양산 지역에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위해 법무부 법사랑위원 울산지역연합회에서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

S-OIL 신현욱 수석부사장은“S-OIL의 자그마한 정성이 우리 사회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나가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건전한 교육환경에서 바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겠다”고 밝혔다.

푸른장학재단 전영도 이사장은 “울산, 양산 지역에 경제적 환경이 어려워 학업을 영위하기 힘들거나 불우한 가정환경으로 인해 방황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S-OIL의 장학금 지원은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S-OIL은 2007년에 설립된 ‘푸른장학재단’ 뿐만 아니라 ‘울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 등 다양한 계층에 지원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