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청 씨름단, 태백·백두급 장사 등극
울산 동구청 씨름단, 태백·백두급 장사 등극
  • 노병일 기자
  • 승인 2017.10.0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 박정희체육관 ‘2017 추석장사씨름대회’
정경진 선수 백두장사 등극(가운데) 왼쪽 이진형 코치, 오른쪽 이대진 감독. /윤필재 선수 태극장사 등극(가운데) 왼쪽 이진형 코치

[울산시민신문]울산 동구청 돌고래씨름단이 구미시 박정희체육관에서 열린 ‘2017 추석장사씨름대회’에 참가해 윤필재 선수가 태백장사에, 정경진 선수가 백두장사에 등극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윤필재 선수는 지난 2일 열린 태백급(80kg 이하) 결승전에서 정철우 선수(증평군청)를 3-0으로 이겨 생애 첫 태백장사를 차지했다.

현역 씨름선수 가운데 최단신(168cm)인 윤필재 선수는 자신보다 17cm나 큰 정철우 선수를 초반부터 가볍게 제압하고 실업무대 입단 3년만에 첫 장사에 올랐다.

정경진 선수는 5일 열린 백두급(145kg이하) 결승전에서 박정석 선수(구미시청)에게 3-2로 이겨 7번째 백두장사를 획득했다.

정경진 선수는 2판을 연달아 네줬으나 이어 3판을 잇따라 따내며 막판 역전승을 올렸다.

동구청 돌고래씨름단은 이번 추석장사씨름대회에서 총 4체급 중 2체급을 석권하는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전국적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울산 동구청 이대진 감독은 “그 동안 선수들이 이번 대회를 대비해 철저히 체력 관리를 하고 체계적으로 훈련을 실시한 결과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며 “동구청 돌고래씨름단을 응원해 주신 동구 주민들과 울산시민 여러분들의 격려와 성원에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