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어르신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노병일 기자
  • 승인 2018.10.11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울본부, 온양읍 어르신 1100여명 초청 경로잔치 후원
한국수력원자력(주)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인호)는 11일 남창전통시장에서 열린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를 후원하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인호)는 11일 남창전통시장에서 열린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를 후원하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울산시민신문] 한국수력원자력(주)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인호)는 11일 남창전통시장에서 열린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를 후원하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울주군 온양읍 어르신 1100여명이 참석했다.

울주군 온양읍 여성연합회(회장 박옥덕)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새울봉사대 22명이 참여해 주차관리, 점심 배식, 행사장 안내 및 정리정돈 등의 봉사 활동을 하며 행사가 원활히 진행 되도록 도왔다.

또한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트로트 공연 재능 기부에도 참여해 어르신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온양읍 여성연합회 박옥덕 회장은 "새울본부의 후원으로 많은 어르신들에게 풍성하게 대접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과 사회공헌 활동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고창석 대외협력처장은 "아침부터 6시간 이상을 휴식할 시간도 없이 고생하신 온양읍 여성연합회 회원님들께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새울본부는 지역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새울원자력은 10일 서생면에 이어 이날 온양읍에서 열린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를 지원했고, 18일에는 서부노인복지관에서 노인의 날 기념식을 후원할 예정이다.

새울원자력본부는 고리원자력에서 분리된 울산권 원전으로 국내 다섯 번째 원전 본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