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교육청에 학교발전기금 3500만원 전달
S-OIL, 교육청에 학교발전기금 3500만원 전달
  • 노병일 기자
  • 승인 2018.10.1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매결연학교 및 지역 개교에 지원
S-OIL 울산Complex (수석부사장 신현욱)는 15일 울산시교육청에서 자매결연학교 등7개교에 학교발전기금 3500만원을 전달했다.(왼쪽부터 신현욱 S-OIL 울산Complex 수석부사장, 노옥희 교육감)

[울산시민신문] S-OIL울산Complex (수석부사장 신현욱)는15일 울산시 교육청에서 자매결연학교 및 지역학교 7개교에 학교발전기금 3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신현욱 S-OIL 울산Complex수석부사장, 노옥희 교육감과  7개교 학교장이 참석,했다.전달된 학교발전기금은 방과후학교 운영, 도서구입, 학교교육시설 보수 등에 쓰일 예정이다.

S-OIL 신현욱 수석부사장은"S-OIL의 작은 후원이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의 교육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되어 학생들이 바르고 쾌적한 학교생활을 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노옥희 교육감은 "지역의 대표기업인 S-OIL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학교발전기금을 지원해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울산지역 교육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지원을 당부했다. 

한편, 한편 S-OIL은 지난 2005년부터 14년째 자매결연학교 및 지역학교에 발전기금을 기탁하는 등 학교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후원을 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