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갑윤 의원, 국회 의정부문 대상 수상
정갑윤 의원, 국회 의정부문 대상 수상
  • 이원호 기자
  • 승인 2018.10.21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글로벌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자유한국당 정갑윤 국회의원(울산 중구)은 21일 '2018 글로벌 자랑스러운 인물대상'에서 ‘올해의 국회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울산시민신문] 자유한국당 정갑윤 국회의원(울산 중구)은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한 '2018 글로벌 자랑스러운 인물대상'에서 ‘올해의 국회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글로벌자랑스러운인물대상 조직위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연합회 등이 주관했으며, 각 분야에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국가와 사회발전에 이바지한 인물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정 의원은 "영광스러운 자리에 큰상까지 받게 돼 뜻 깊게 생각 한다"며 "국가의 발전과 공동체의 번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시상식은'자랑스러운 칭찬주인공 찾기 프로젝트'라는 부제가 붙어 있는데, 많은 분들이 진심으로 칭찬하고 칭찬 받은 적인 언제인지 선뜻 기억이 나지 않을 것"이라며 "경제가 어렵고 삶이 팍팍해 지면서 상대방에 대한 관심이 줄어 든 게 그 이유 중 하나"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 의원은 "타인에 대한 관심과 배려 그리고 '나눔'이 있을 때, 서로를 칭찬하고 존경을 표하며 성숙한 사회로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면서 "타인이 기꺼이 내어주는 나눔에 감사할 줄 알고, 나 또한 나눔을 베풀 수 있을 때, 우리 모두의 행복지수가 올라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 의원은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이며, 20대 국회 1호 법안으로 기부 등 나눔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하는 '나눔활성화 지원법'을 발의할 만큼,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