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생포 고래문화마을 사진콘테스트
장생포 고래문화마을 사진콘테스트
  • 노병일 기자
  • 승인 2018.10.3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래문화재단, '풍경사진'과 '교복사진' 두분야 공모
울산 남구 고래문화재단은 '고래문화마을에서의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이라는 주제로 제5회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울산 남구 고래문화재단은 '고래문화마을에서의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이라는 주제로 제5회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울산시민신문] 울산 남구 고래문화재단은 '고래문화마을에서의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이라는 주제로 제5회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청 접수기간은 11월 5일부터 11월 30일 오후6시까지이며, 신청 방법은 신청서와 함께 응모사진을 첨부해 이메일(nan4238@nate.com)로 제출하면 된다.

'장생포 옛마을'입장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풍경사진'과 '교복사진' 두가지 분야로 나누어 공모되며 중복출품(1인당 분야별 2점 이내)도 가능하다.

각 분야별 최우수 1명에게는 20만원상당의 문화상품권, 우수 2명에게는 10만원상당의 문화상품권, 장려 4명에게는 5만원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수여할 계획이다.

콘테스트에 신청하는 모든 참가자에게는 고래문화마을 무료입장권 4매씩을 증정한다.

참가신청서는 온라인으로 고래문화재단 홈페이지(uwcf.or.kr)와 고래문화특구 홈페이지(whalecity.kr)의 공지사항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콘테스트 결과는 12월 21일 고래문화재단 및 고래문화특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고래문화마을팀(226-0973)에서 더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