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울산유통센터, 설맞이 특별할인 행사
농협울산유통센터, 설맞이 특별할인 행사
  • 노병일 기자
  • 승인 2019.01.21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레임 가득 행복 설맞이 대축제"특별 할인행사 진행
농협울산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는 다음달 4일까지 "설레임 가득 행복 설맞이 대축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울산시민신문] 농협울산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는 설명절을 맞이해 다음달 4일까지 알찬 구성의 선물세트 및 실속 가득한 인기 설 성수용품을 모아 "설레임 가득 행복 설맞이 대축제"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특별행사 기간 중 울산유통센터에서는 고품질의 우리 농·특·축·수산물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별도의 선물세트 특판코너를 마련해 경기불황 및 소비침체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의 가계부담을 줄이는데 힘쓰고 있다.

특히, 24일에 개최되는 소잡는날 행사에 한우 전 부위별 파격한정 세일은 물론 주요 인기 가공생필품 최대 70%할인행사 등을 진행해 설 소비자 물가안정에 기여할 계획이다.

아울러 NH농협, 농협비씨, KB국민, 신한카드, 우리카드, 비씨카드 등 주요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해당 카드로 구매하는 고객 대상 최대 30% 할인행사는 물론, 구매금액의 5%를 농촌사랑상품권(최대100만원)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선물세트 구매 시 3+1, 5+1, 10+1 등 덤 증정행사와 N쿠폰 현장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선물세트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택배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동근 울산유통센터 지사장은 "이번 행사는 최근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기 위해 서민 장바구니 물가부담을 크게 낮출 수 있는 저가 상품 및 프로모션 등을 확대해 준비했다"며 "우리 농업인의 노력으로 만든 안전하고 질 좋은 신선한 먹거리 제공을 통해 농업인과 고객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울산유통센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