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올해의 관광도시 성공기원 주민소통 워크숍
중구, 올해의 관광도시 성공기원 주민소통 워크숍
  • 노병일 기자
  • 승인 2019.01.30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 등 국민운동단체 회원 300여명 참여
중구청은 30일 2층 중구컨벤션에서 국민운동단체인 새마을회와 바르게살기, 한국자유총연맹 회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올해의 관광도시 성공기원 주민소통 워크숍'을 개최했다.

[울산시민신문] "주민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바탕으로 2019년 올해의 관광도시를 성공적으로 이끌겠습니다."

울산 중구청이 2019 올해의 관광도시의 성공을 위해 주민 참여와 협조를 이끌어 내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중구청은 30일 오후 2시 2층 중구컨벤션에서 국민운동단체인 새마을회와 바르게살기, 한국자유총연맹 회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올해의 관광도시 성공기원 주민소통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2019 올해의 관광도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단체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소통으로 재도약하는 혁신중구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워크숍은 1, 2부로 나눠 1부에서는 올해의 관광도시 사업을 소개하고, 2부에서는 주민소통을 위한 강의를 진행했다.

강사로 나선 문화관광과 노현정 주임은 '우리가 함께하는 2019 올해의 관광도시 사업'을 주제로 올해의 관광도시 추진을 위해 그동안 중구가 해왔던 사업과 인프라 등을 소개했다.

또 올해의 관광도시를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도 가졌다.

소통분야 전문가인 가정문화연구소 소장 김대현 강사를 초청해 '선한 영향력을 키우는 소통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해 소통으로 재도약하는 혁신중구를 만들고자 하는 국민운동단체 회원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박태완 중구청장은 "2019 올해의 관광도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서는 전 구민이 주도적으로 주인이 돼 손님을 맞이 할 수 있어야 한다"라며 "이를 위해 국민운동 단체가 적극 앞장 서 이끌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