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로 오세요"
"설 연휴,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로 오세요"
  • 최경호 기자
  • 승인 2019.02.0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주군 알프스 시네마 가족단위 관람객 위해 신작 상영
극한직업 포스터

[울산시민신문] 영남 알프스 복합웰컴센터가 2일부터 6일까지(설 당일 제외) 설날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알프스 시네마에서는 설날을 맞이해 '극한직업', '뺑소니 전담반', '드래곤 길들이기'등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한 신작들을 선보인다.

아름다운 영남알프스의 깨끗한 자연환경과 더불어 다른 개봉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신작들을 관람할 수 있다는 매력이 있다.

또한 EBS 인기 캐릭터인 번개맨을 테마로 한 가족형 체험시설인 번개맨 우주센터는 최근 번개 우주선과 번개 미로의 새로운 체험프로그램 보강작업을 완료해 최근 번개맨 우주센터를 찾는 이용객들로부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지난 1월부터 복합웰컴센터를 순회하는 번개열차(로드기차)는 번개맨 우주센터를 찾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이용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리고 국제클라이밍센터에서도 연휴를 맞아 가족단위 체험객들을 집중적으로 맞이 할 계획이다.

복합웰컴센터는 울주군에서 영남알프스 산악관광 마스터 플랜 10대 선도사업으로 지난 2015년 울주군 상북면 알프스 온천5길 103-8 일원에 조성한 산악관광의 거점 복합문화관광 공간이다.

2015년 10월 개관 이후로 현재까지 산악문화센터, 국제 클라이밍센터, 번개맨 우주센터, 산악영상센터 등 다양한 문화공간들이 조성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