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채용박람회 &'약빨취'취업컨설팅 콘서트
울주군, 채용박람회 &'약빨취'취업컨설팅 콘서트
  • 최경호 기자
  • 승인 2019.05.09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7개 기업, 180여 명 채용, 취업컨설팅 콘서트 등
울산 울주군은 9일 군청 1층 문수홀과 알프스홀에서 '2019년 상반기 울주군 채용박람회와 "약빨취"취업컨설팅콘서트'를 개최했다.

[울산시민신문] 울산 울주군은 9일 군청 1층 문수홀과 알프스홀에서 '2019년 상반기 울주군 채용박람회와 "약빨취"취업컨설팅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구직자에게는 안정적인 일자리 제공과 구인난을 겪는 기업에는 인력난 해소를 위해 마련됐다.

박람회에는 58개사가 참여해 185여명 규모의 채용에 나섰다.

박람회에는 울주군 소재 기업체뿐만 아니라 치위생사, 애견카페 등이 참여해 청·장년층, 경력단절여성, 베이비부머 은퇴(예정)자들에게 다양한 취업과 재취업의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약빨취 취업컨설팅'주영태 대표가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 구직자 200명을 대상으로 '취업컨설팅 토크 콘서트'를 함께 개최해‘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쓰기’등 취업 노하우 대한 전략을 전수해줌으로써 구직자들의 많은 호응을 끌어냈다.

행사장에는 현장면접 및 채용, 취업컨설팅 콘서트와 함께 울산고용센터 등 10개 기관이 공동 참여해 △청년, 여성, 중장년, 장애인 등 분야별 일자리상담 △취업성공패키지 상담 △청년내일채움공제 상담 △창업 상담 △노동법률 상담 △직업적성검사 △이력서용 증명사진 무료촬영 △취업타로 △이미지 메이킹 △바리스타 체험 및 시음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마련됐다.

울산 울주군은 9일 군청 1층 문수홀과 알프스홀에서 '2019년 상반기 울주군 채용박람회와 "약빨취"취업컨설팅콘서트'를 개최했다.

울주군 관계자는 "구인기업과 구직자의 현장 면접과 채용 중심에 벗어나 적극적 상담과 상호간 다양한 정보 제공, 맞춤형 연계를 통해 기업과 구직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구직자와 구인기업에게 도움이 되는 효율성 높은 사업을 더욱 활성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울주군일자리안내지원센터(204-1359)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