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교육청, 창의적 아이디어 제안 공모
울산시교육청, 창의적 아이디어 제안 공모
  • 최경호 기자
  • 승인 2019.05.1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공감정책 및 공무원 My Job Idea' 6월 14일까지 진행
울산시교육청

[울산시민신문] 울산시교육청은 울산교육 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청취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기 위해 15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생활공감정책 및 공무원 My Job Idea'제안 공모를 신청 받는다.

생활공감정책 제안은 학생, 학부모,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학생 중심의 학교문화 조성'과 관련되는 주제에 걸맞은 정책 아이디어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공무원 My Job Idea 제안은 학교업무 정상화, 업무 효율성 개선 등 '교육업무'와 관련 있는 자유주제 형식이면 가능한데 울산시교육감 소속 공무원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두 가지 제안 모두 울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www.use.go.kr)에서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

울산시교육청은 제출된 제안 내용을 안건별로 모아 2차에 걸친 사전검토 후, 제안심사위원회를 열어 창의성과 경제성, 능률성, 계속성, 적용범위 등을 중심으로 심사한다.

최종 당선작은 8월 중에 발표하며, 심사결과에 따라 표창과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공모기간, 응모방법, 제출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울산시교육청 홈페이지(www.use.go.kr)와 각급 학교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울산시교육청 정우영 정책관은 "울산교육 발전을 위한 학생, 학부모,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많은 관심을 기대하며, 공모전에서 채택된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교육정책에 반영하고 앞으로도 수준 높은 울산교육정책을 실현해나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