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상의, 고용서비스 담당자 아카데미 수료식
울산상의, 고용서비스 담당자 아카데미 수료식
  • 노병일 기자
  • 승인 2019.05.1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직자들에게 직업정보 제공 및 상담 전문성 제고
울산상공회의소 울산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와 울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14일 울산대 학생회관에서 지역 고용서비스 담당자 30명을 대상으로 '2019 울산지역 고용아카데미 수료식'을 개최했다.

[울산시민신문] 울산상공회의소 울산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와 울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14일 울산대 학생회관에서 수료생 30명과 울산대 일자리센터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울산지역 고용아카데미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번 아카데미는 울산지역의 고용서비스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상호교류 및 업무역량 향상을 위해 지난 4월 19일부터 매주 2일 4시간씩 총 8회에 걸쳐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체계적인 진로설계와 수업촉진 및 상담기법, 생애설계 전략, 코칭기법 및 컨설팅 기법, 산업·경제 트렌드 및 취업동향 등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업무 담당자들이 구직자에게 적합한 직업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상담의 전문성을 높이고 미스매치 해소를 통해 취업률 제고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울산상의 울산지역인자위는 고용서비스 담당자들의 교육 만족도 및 수요도 조사를 통해 일자리 사업 담당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사업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관련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