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익 국회의원, '2019년 의정보고회' 개최
이채익 국회의원, '2019년 의정보고회' 개최
  • 이원호 기자
  • 승인 2019.05.23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남구 징겨민 대상 24일, 27일 이틀간 세 차례 진행
이채익 의원

[울산시민신문] 자유한국당 이채익 국회의원(행정안전위, 울산 남구갑)은 24일과 27일 이틀간 지난 7년 동안의 의정활동성과를 지역민과 함께 공유하고 미래 비전을 함께 모색하는 '2019년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총 3차례로 개최되는 이번 의정보고회는 ▲24일 오후 3시 옥동문화부페 3층(신정4동·옥동) ▲27일 오전 10시 중앙농협본점 3층(삼호동·무거동) ▲오후 2시 축산농협본점 6층(신정1·2·3·5동)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이채익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국내 최초로 수소산업진흥원 설립을 담은 '수소경제활성화법안'을 대표발의 하는 등 수소산업을 울산의 신성장 동력으로 육성하기 위한 노력도 소개한다.

또 자유한국당 내 재앙적 탈원전 저지 및 신한울 3·4호기 건설 재개 특위 위원장으로서 활동한 사항도 보고할 계획이다.

특히 지역구민들의 관심도가 높은 주요사업들을 각 동별로 신규·진행·완료로 구분해 상세하게 설명하고 정책 수요자인 시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도 함께 가진다.

주요사업으로 ▲옥동 군부대이전·(구)울주군청사 일원 도시재생뉴딜사업·수암상가시장 공영주차장 건립(신정4동·옥동) ▲삼호동 도시재생 뉴딜사업·무거 공영주차장 및 건강생활지원센터 건립(삼호·무거) ▲신정평화시장 청년몰 조성·남구자원봉사센터 내진보강공사(신정1·2·3·5동) 등을 다룰 예정이다.

이채익 의원은 "울산 남구 시민들의 성원과 격려를 바탕으로 지난 7년 여 동안 쉼 없이 일해 올 수 있었다"며 "최근 의정활동 내용과 성과들을 보고 드리고 지역구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해 향후활동에 반영하고자 한다."며 의정보고회 개최 취지를 밝혔다.

이어 "지난해 '수소경제활성화법안'을 대표발의하고 지상 통합파이프랙 기본설계 용역비를 국가예산에 포함시키는 등 입법과 지역예산 확보활동의 성과를 공유하겠다"며 "탈원전 등 문재인 정부의 경제실정 문제도 함께 다룰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