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콕뱅크,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수상
NH콕뱅크,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수상
  • 노병일 기자
  • 승인 2019.05.27 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인과 고령층, 간편하게 금융거래할 수 있는 인기 상품
왼쪽부터 이재연 농협상호금융 콕뱅크 전략팀장(왼쪽), 이현애 농협상호금융 디지털금융부장(가운데)와 서민종 농협상호금융 콕뱅크사업단장(오른쪽)
왼쪽부터 이재연 농협상호금융 콕뱅크 전략팀장(왼쪽), 이현애 농협상호금융 디지털금융부장(가운데)와 서민종 농협상호금융 콕뱅크사업단장(오른쪽)

[울산시민신문] 농협상호금융의 'NH콕뱅크'가 '2019 고객사랑브랜드대상'시상식에서 모바일뱅킹 앱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소비자 조사와 학계·산업계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 브랜드가 선정된다.

2016년 6월 출시된 NH콕뱅크는 젊은 세대 뿐 아니라 핀테크로 소외되기 쉬운 농업인과 고령층도 쉽고, 간편하게 금융거래를 할 수 있어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출시 2년 6개월 만에 가입고객이 400만명을 돌파했고, 매일 90만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는 인기 모바일뱅킹 앱이다.

또한, NH콕뱅크는 타 모바일뱅킹 앱과 달리 금융서비스에 국한하지 않고, 앱 상에서 각종 농·축산물을 직거래하는 '콕푸드'와 각종 영농정보와 농협소식을 알려주는 디지털 도우미 '콕팜'서비스가 어우러져 국내 유일의 '금융·유통 융복합 모바일 플랫폼'을 구축,  소비자와 농업인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소성모 상호금융대표이사는 "NH콕뱅크가 고객사랑브랜드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NH콕뱅크는 고객과 농업인이 모바일 환경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해서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모바일 플랫폼을 만들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