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문예회관, '신나는 아트 클래스' 참가자 모집
울산문예회관, '신나는 아트 클래스' 참가자 모집
  • 노병일 기자
  • 승인 2019.05.2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라 골라 예술상점' 자녀를 둔 가족 100팀 선착순
울산문화예술회관은 오는 6월 22일 야외광장에서 실시되는 신나는 아트 클래스 '골라 골라 예술상점'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울산시민신문] 울산문화예술회관은 오는 6월 22일 야외광장에서 실시되는 신나는 아트 클래스 '골라 골라 예술상점'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젊은 예술가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흥미진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가족체험으로 운영된다.

일상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시간으로 사소하게 여겼던 물건, 무심코 지나쳤던 낙엽 한 장이 예술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느끼며 일상이 예술이 되는 순간을 가족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돈과 물건을 주고받는 것이 아닌 생각을 교환하고 서로의 다양한 사고를 이해하는 시간으로 예술가와 직접 교류하며 새로운 시각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상점에서 생각을 통해 건네받은 스마일 티켓은 각양각색의 재료와 물건들로 교환해 창작존에서 자신만의 생각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으며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나만의 작품으로 만들어 볼 수도 있다.

참가대상은 자녀를 둔 가족으로 6월 4일부터 13일까지 선착순 100팀을 모집한다. 신청방법은 신청서 작성 후 방문 및 전자우편(ahrami026@korea.kr)으로 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시민들이 야외광장에서 가족들과 문화예술을 쉽고 친숙하게 즐기며 다양한 생각과 감정을 공유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의 시민들과 함께하는 아트 클래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울산문화예술회관 예술사업과 전시교육팀(226-825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