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초 합창단,'제5회 고래사랑 합창대회'대상
이화초 합창단,'제5회 고래사랑 합창대회'대상
  • 최경호 기자
  • 승인 2019.06.09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나라'  선보여 관객들로 부터 큰 박수
북구 이화초등학교 이화어울림합창단이 ‘제5회 고래사랑 합창대회’에 참가해 대상을 수상했다.최경호 기자
북구 이화초등학교 이화어울림합창단이 '제5회 고래사랑 합창대회'에 참가해 대상을 수상했다.

[울산시민신문] 울산 북구 이화초등학교 이화어울림합창단은 울산 고래축제 행사의 하나로 진행된 '제5회 고래사랑 합창대회'에 참가해 대상을 수상했다.

이화어울림합창단은 지난 2017년 '예술의 날개 달기'라는 예술교육 특색 사업의 일환으로 조직됐으며 음악적 감성으로 밝고 아름다운 교내 분위기를 조성하고 노래를 통해 바른 인성을 함양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3~6학년으로 구성된 60여명의 단원들은 대회를 위해 방과후 활동 시간과 음악학습동아리 시간을 이용해 담당 교사의 지도로 실력을 갈고 닦아왔다.
이화어울림합창단은 이번 대회에서 ‘아름다운 나라’라는 곡을 선보여 관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고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전병택 교장은 "지역 여건상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의 기회가 부족한 학생들을 위해 이화어울림합창단을 조직해 노래를 통한 예술적 감수성과 인성 교육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 다양한 합창 공연과 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꿈과 끼를 건전하게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신감을 향상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