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여성백일장ㆍ사생대회 시상식'
BNK경남은행, '여성백일장ㆍ사생대회 시상식'
  • 노병일 기자
  • 승인 2019.06.1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지역 여성백일장 장원 김미영 씨

어린이사생실기 최우수상 박시우ㆍ박정현ㆍ박채윤 어린이

12일 울산영업본부 회의실에서 열린 제29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시상식에서 김갑수 상무가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산시민신문] BNK경남은행은 12일 '제29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울산영업본부 회의실에서 열린 제29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시상식에는 김갑수 상무와 임직원을 비롯해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수상자 그리고 가족 등이 참석했다.

김갑수 상무는 "지난 4월 울산과 창원,진주,김해에서 동시에 진행된 제29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에 많은 작품들이 접수돼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과 뜨거운 열정을 확인 할 수 있었다. 공정한 경쟁과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의 영예를 안은 수상자 모두를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어진 제29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시상식에서는 여성백일장 울산지역 장원에는 김미영(울산광역시 동구) 씨, 차상에는 양순난(울산 남구) 씨가 상금과 상패를 받았다.

어린이사생실기 울산지역 최우수상은 박시우(자운영유치원, 유치부)ㆍ박정현(개운초, 저학년)ㆍ박채윤(무룡초, 고학년) 어린이, 단체상은 두다미술학원ㆍ청담미술학원이 받았다.

같은 시간 본점에서도 경남지역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수상자에 대한 시상이 별도로 열렸다.

제29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시상식에서는 울산과 경남지역 여성백일장 부문 장원(2명)ㆍ차장(4명)ㆍ입선(15명), 어린이사생실기 부문 최우수상(9명)ㆍ우수상(18명)ㆍ단체상(7개)ㆍ특선(150명)ㆍ입선(3200명)을 선정해 상금과 상패를 수여했다.

한편 제29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수상작은 BNK경남은행 본점과 울산영업본부에 전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