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맹우 의원, 울산에 국회도서관 도서 기증
박맹우 의원, 울산에 국회도서관 도서 기증
  • 이원호 기자
  • 승인 2019.08.11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문고 남구지부에 도서 500권 전달
자유한국당 박맹우 국회의원(울산 남구을)은 지난 9일 달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된 '국회도서관 도서기증식'에 참석해 허용범 국회도서관장과 함께 새마을문고 울산 남구지부에 도서 500권을 전달했다.

[울산시민신문] 자유한국당 박맹우 국회의원(울산 남구을)은 지난 9일 달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된 '국회도서관 도서기증식'에 참석해 허용범 국회도서관장과 함께 새마을문고 울산 남구지부에 도서 500권을 전달했다.

'국회도서관 도서기증 사업'은 국회도서관이 국회의원 추천으로 공익목적의 도서관과 자료지원이 필요한 기관에 도서를 기증하는 사업으로, 이번 도서 기증은 박맹우 의원이 국회도서관에 직접 요청해 이뤄졌다.

박 의원은 "한 권의 책은 한 사람의 인생을 바꿀 수 있고, 그 한 사람 한 사람의 인생이 모여 사회를 변화시키고 나라도 바꾸는 힘이 된다"면서, "오늘 새마을문고에 전달된 책들은 국회도서관이 엄격한 절차를 거쳐 선정한 양서들로서, 이 책들이 새마을 문고를 이용하는 울산 시민들의 정서함양과 독서문화 진흥을 위한 양식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박 의원은 "국회도서관의 도움으로 울산 지역주민들에게 더 많은 독서의 기회를 제공하게 돼 국회도서관 측에 감사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도서 기증식에는 박맹우 국회의원을 비롯, 허용범 국회도서관장, 박옥주 국회도서관 정보봉사국장, 울산시 새마을문고 이경자 회장, 남구 새마을회 정대식 회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