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현 전 울산시장, 조국 장관 파면 촉구 삭발
김기현 전 울산시장, 조국 장관 파면 촉구 삭발
  • 이원호 기자
  • 승인 2019.09.19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 정권 폭주 더 두고 볼 수 없다는 절박한 심정"
김기현 전 울산시장은 19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광장에서 정권 퇴진과 조국 장관 파면 및 구속을 촉구하며 삭발식을 가졌다.

[울산시민신문] 김기현 전 울산시장은 19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광장에서 정권 퇴진과 조국 장관 파면 및 구속을 촉구하며 삭발식을 가졌다.

김 전 시장은 "정치에 몸담아왔던 사람으로서 민생과 안보, 외교를 파탄 내고, 자유 대한민국을 사회주의국가로 만들어 가는 좌파 파쇼 정권 폭주를 더 두고 볼 수 없다는 절박한 심정으로 삭발했다"고 밝혔다.

그는 시국선언에서 "민생 파탄, 안보 파탄, 외교 파탄으로 우리가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로 만들고 있는 문재인 정권이 급기야 조국이라는 희대의 위선자, 추악한 범법자, 최악의 조작 기술자에게 국정을 맡기는 기가 막힌 작태를 자행하고 있다"며 "조국 장관은 당장 파면돼야 하고, 검찰이 즉각 구속수사를 해야 하는 대상자"라고 주장했다.

이어 "정권의 폭주가 지금처럼 계속된다면 자유민주주의의 헌정 질서가 무너지고 대한민국은 돌이킬 수 없는 나락으로 떨어질 수밖에 없다"며 "애국시민들이 앞장서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또 "이번 조국 사태에서 현 정권은 우리가 지켜온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라는 헌법 가치와 공정과 정의, 법치라는 헌법 정신을 수호할 의지가 없음을 분명히 드러냈으며 그럴 자격조차 없음이 확인했다"고 주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