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 중산2지구·장등지구 지적재조사사업 설명회
북구, 중산2지구·장등지구 지적재조사사업 설명회
  • 노병일 기자
  • 승인 2020.02.1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 필요성 및 추진절차 설명, 주민 의견 수렴
울산 북구청

[울산시민신문] 울산 북구는 중산동 중산2지구와 무룡동 장등지구 지적재조사사업 주민설명회를 오는 24일과 2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중산2지구 설명회는 이날 오후 7시 중산문화센터에서, 장등지구 설명회는 25일 오후 7시 장등마을회관에서 각각 열린다. 주민설명회에서는 토지소유자는 물론 이해관계인에게 지적재조사사업 필요성과 추진절차 등을 설명한다.

중산동 710번지(이화초등학교) 일원 319필지, 약 160만7천㎡를 대상으로 하는 중산2지구와 무룡동 276-1번지(강동유치원) 일원 176필지, 약 8만2천㎡를 대상으로 하는 장등지구 지적재조사사업은 내년 12월까지 2년 동안 추진 예정이다.

관련 내용은 북구청 홈페이지(www.bukgu.ulsan.kr) 실시계획 공고를 통해 열람할 수 있다.

북구 관계자는 "설명회를 통해 지적재조사사업의 목적과 지구 선정 배경, 사업추진 절차 등 사업 전반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토지소유자와 이해관계인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해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북구는 앞으로 토지소유자 동의서 징구, 울산시에 사업지구 지정신청, 지적측량수행자 선정을 통해 본격 지적재조사 측량에 들어간다.

지적재조사사업은 토지의 실제현황과 일치하지 않는 지적공부의 등록사항을 바로잡는 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