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울산페이 소비촉진 캠페인 동참
SK이노베이션, 울산페이 소비촉진 캠페인 동참
  • 최경호 기자
  • 승인 2020.05.2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부터 임직원 950여 명이 울산페이 10억여 원 구매
25일 태화동 제빵 작업장인‘시민베이커리’에서 열린 울산페이 소비촉진 릴레이에서 송철호 시장과 SK이노베이션 울산콤플렉스 박경환 총괄 부사장, 이성훈 노동조합위원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울산시)

[울산시민신문]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가 25일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울산페이 소비촉진 캠페인'에 동참했다.

앞서 SK이노베이션은 지난 4월부터 950여 명의 임직원이 10억 여원 상당의 울산페이 구매에 동참했다.

이날 중구 태화동 장애인 고용 제빵 작업장인 '시민베이커리'에서 진행된 캠페인에는 송철호 시장과 SK이노베이션 박경환 총괄 부사장, 이성훈 노동조합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빵과 과자를 맛본 후 울산페이로 결제하고 시민들에게 소비촉진을 당부했다.

박 총괄 부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정유산업도 전례 없는 경영난을 겪고 있지만, 울산 대표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자 임직원들이 마음을 한 데 모았다"며 "울산페이 소비촉진을 통해 지역경제가 하루빨리 회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SK이노베이션 노사가 지역경제 살리기에 동참해 감사하다"며 "울산페이 소비촉진 캠페인이 소비를 확산시켜 소상공인에게 큰 용기와 희망을 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