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지역 창업기업 지원 상호 협약' 체결
BNK경남은행, '지역 창업기업 지원 상호 협약' 체결
  • 노병일 기자
  • 승인 2020.05.2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초기 창업기업 발굴ㆍ육성
BNK경남은행 한기환 상무(사진 앞줄 오른쪽 두번째)와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권영해 센터장(사진 앞줄 오른쪽 네번째)이 '지역 창업기업 지원에 관한 상호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울산시민신문] BNK경남은행은 28일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권영해)와 '지역 창업기업 지원에 관한 상호 협약'을 체결했다.

한기환 상무는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를 찾아 권영해 센터장과 '지역 창업기업 지원에 관한 상호 협약식'을 가졌다.

지역 창업기업 지원에 관한 상호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지역 초기 창업기업을 발굴ㆍ육성해 울산지역 투자생태계 조성에 기여하기로 했다.

특히 ▲울산지역 초기 창업기업에 대한 창업보육 및 투자 지원 ▲울산지역 초기 창업기업을 위한 펀드 조성 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한기환 상무는 "지역 창업기업 육성에 필요한 전용 펀드를 조성해 투자지원 혜택을 주는 등 다방면으로 금융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BNK경남은행과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혁신적인 역량을 보유한 창업기업들이 성장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역 창업기업과 예비창업자의 육성 지원을 위해 'BNK경남은행 아이디어 인큐베이터'를 운영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아이디어 인큐베이터에는 제조 분야를 다루는 예비 창업자를 비롯해 사물인터넷ㆍ인공지능ㆍ정보통신ㆍ지식서비스ㆍ플랫폼 등과 관련된 혁신기업 등 10곳의 입주 기업이 사업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