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민신문] 울산 울주군은 민원 신청인을 대상으로 민원처리 만족도 조사 결과 '매우 만족'으로 나타났다고 10일 밝혔다.
군은 연 2회에 걸쳐 군청을 방문한 민원 신청인을 대상으로 사전정보 제공, 서류의 비치, 편의성, 친절성, 신속성, 전문성 등 민원 신청에서 처리까지 민원 만족도를 조사하고 있다.
조사는 1~5월 민원인 300명을 대상으로 전화설문조사 방식으로 조사전문기관이 진행했다.
올 상반기 민원처리 만족도 지수는 96.1점으로 지난해 하반기 93.0점에 비해 3.1점 상승했다.
지난 해 상반기와 비교하면 2.5점이 상승하는 등 전반적으로 만족도 지수가 높았다.
특히 편의시설과 사전정보 제공 수준은 6.0점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선호 군수는"민원인의 불만 사항을 정기적으로 파악하고 피드백해 민원인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체계를 구축하는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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