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울산국제영화제 공식 트레일러 공개
울산시, 울산국제영화제 공식 트레일러 공개
  • 노병일 기자
  • 승인 2020.11.1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병아 감독ㆍ울산과학대 학생들, 애니메이션 2편... 청년 에너지 담아내
한병아 감독팀이 제작한 울산국제영화제 프레 페스티벌 공식 트레일러 영상(사진=울산시)

[울산시민신문] 울산시는 내달 열리는 '울산국제영화제 프레 페스티벌' 공식 트레일러 영상 2편을 17일 공개했다. 

열정 있고 젊은 영화인들의 가능성을 열어준다는 영화제 취지에 따라, 자신들의 꿈을 이뤄내고자 노력하는 청년들의 에너지를 애니메이션으로 담아냈다.

한병아 감독과 울산과학대 디지털콘텐츠디자인학과가 각각 제작했다.

한 감독은 올해 열린 제21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한국 단편 경쟁 부문 대상을 수상한 애니메이션 감독이다.

영화 슬레이트 형식을 빌려 미래를 준비하는 청년들의 에너지를 애니메이션으로 표출했다.

울산과학대팀이 제작한 울산국제영화제 프레 페스티벌 공식 트레일러 영상(사진=울산시)

울산과학대 디지털콘텐츠디자인학과 1·2학년 학생들이 제작한 애니메이션은 울산 명소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조선소, 번화가, 태화강 국가정원, 울산대공원, 울산대교 등을 배경으로 귀여운 동물들이 등장해 친근감을 더한다.

영상은 울산국제영화제 공식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감상할 수 있다.

20일부터는 TV 광고와 옥외광고판 등에서 볼 수 있다.

울산국제영화제 프레 페스티벌은 12월 18∼20일 울산문화예술회관, 삼산CGV 등에서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