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콘텐츠코리아랩, '2021 토크 크리에이티브 콘서트' 개최
울산콘텐츠코리아랩, '2021 토크 크리에이티브 콘서트' 개최
  • 이유찬 기자
  • 승인 2021.10.2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5일간 행사... 다양한 분야 전문가 초청
울산콘텐츠코리아랩(U-CKL)은 이달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5일간 ‘2021 토크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울산시민신문] 울산콘텐츠코리아랩(U-CKL)은 오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5일간 ‘2021 토크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토크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울산콘텐츠코리아랩의 아이디어 발굴 프로그램 중 하나로 창작자, 대학생, 현업 종사자, 일반 시민 등 다양한 계층이 참여하는 행사다.

울산지역 내 다양한 콘텐츠 아이디어 활성화를 위해 유명 작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 각 분야 전문가를 초청해 창작자들의 콘텐츠에 대한 시야를 넓힐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는 방송, 웹툰, 작가, 예능, 유튜브 등 각 창작 분야 명사의 조언과 현장의 이야기를 담아낸 인터뷰 형식의 오픈 토크로 진행된다.

1·2·3차 강연은 온라인 참여만 가능하며, 4·5차 강연은 온라인과 대면 행사가 동시 진행된다.

'울산콘텐츠코리아랩'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7일에는 'MBC 14f' 손재일 PD, 28일에는 222만 유튜버 '엔조이커플' 임라라·손민수, 29일은 '윌유메리미' 마인드C(강민구) 작가가 각각 강연한다.

이어 11월 1일에는 충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 '충주시' 홍보맨(김선태 주무관), 2일은 베스트셀러 작가 이슬아가 각각 강연한다.

강연 후에는 만족도 조사와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진행될 예정이다.

울산콘텐츠코리아랩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울산 내 예비 창작자는 물론 기존 창작자들에게도 영감을 줄 다양한 전문가 이야기와 성공 사례 소개를 통해 콘텐츠 산업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일반 시민들의 콘텐츠에 대한 관심 제고를 위해 기획되었다"며 "사전 신청 이벤트, 댓글 참여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