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울원자력본부, 울주 명소·맛집을 찾아라!
새울원자력본부, 울주 명소·맛집을 찾아라!
  • 김준구 기자
  • 승인 2022.03.2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SNS 이벤트 시행

[울산시민신문] 한국수력원자력(주) 새울원자력본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여기가 새울림 #PICK'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새울원자력 소식지인 ‘새울림’에 소개된 울주 지역 관광 명소와 맛집을 직접 찾아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트위터)에 해시태그 (#새울원자력본부, #새울림, #울주여행, #방문지명)와 함께 업로드하고, 응모사이트에서 6월 17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포스터 참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새울원자력 홈페이지(www.khnp.co.kr/saeul/main.offic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새울원자력에서 매월 발행하는 소식지인 ‘새울림’은 울주 관광, 울주 맛집, 울주군 소식, 새울본부 소식 등을 전하고 있으며, ‘새울림’ 지난호는 새울원자력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이상민 새울원자력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행하는 이번 이벤트로 지역의 명소와 맛집이 SNS로 널리 홍보되어 많은 분들이 울주 지역을 찾아 지역 경제가 활기를 찾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