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갤러리 ‘홍영하개인전' 작품 전시
BNK경남은행갤러리 ‘홍영하개인전' 작품 전시
  • 김준구 기자
  • 승인 2022.04.12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캔버스 위에 아크릴 물감으로 표현한 서양화작품 36점
픽스토리 동영상 보면 작품 이해 수월
홍영화 개인전 'Waiting'
홍영화 개인전 'Waiting'

[울산시민신문] BNK경남은행은 본점 갤러리에서 세 번째 대관전시로 ‘홍영하 개인전’을 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홍영하 개인전은 캔버스 위에 아크릴 물감으로 표현한 서양화 작품 36점으로 꾸며졌다.

Odyssey, Between cool and passion, Peacefully, Waiting 등 대부분의 작품들에는 눈에 확 띄는 강렬한 색채로 묘사된 사랑이 담겨 있다.

한국미술협회 회원인 홍영하 작가는 국내외 개인전과 단체전에 수 차례 참가했고 대한민국미술대상과 목우공모미술대전 등에서 수상한 바 있다.

이번 개인전에 대한 작품 설명이 담긴 영상물은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BNK경남은행’ 픽스토리(https://youtu.be/UzcHwKtWsp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작품 감상에 앞서 BNK경남은행에서 직접 제작해 유튜브에 등재한 픽스토리 동영상을 통해 작품명, 사이즈, 제작 연도 등 작품 프로필을 먼저 확인하면 작품을 이해하는데 한결 수월 하다.

홍영하 작가는 “사람들은 저마다 사랑이라는 감정에 대해 떠올리는 느낌이 다를 것이다. 사랑을 어느 하나의 이미지로 규정하지 않고 끊임없이 흐리고 움직이는 가운데 포착된 순간적인 이미지로 표현했다. 작품 감상을 통해 관람객들이 사랑을 교감하고 다양한 감정들을 느껴봤으면 한다”고 말했다.

오는 22일까지 전시되는 개인전은 BNK경남은행 본점을 방문한 지역민과 고객이면 누구나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