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重그룹, 가정의 달을 맞아 희망꾸러미 지원
현대重그룹, 가정의 달을 맞아 희망꾸러미 지원
  • 김준구 기자
  • 승인 2022.05.18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십자사 통해 2000만 원 상당 전달
10가지가 담긴 생필품세트 660박스
현대중공업 상생․문화부문장 김규덕 전무와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김철 회장, 급여 1%나눔에 참여하고 있는 현대중공업 다물단 김영준 단장 등이 참석했다.
현대중공업 상생․문화부문장 김규덕 전무와, 현대중공업 다물단 김영준 단장 등이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 김철 회장에게 18일 희망꾸러미를 전달 하고있다.

[울산시민신문] 현대중공업그룹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소외이웃들의 안정적인 식생활을 돕기 위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18일 밝혔다.

현대중공업과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은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에 2000만 원 상당의 생필품 660세트를 기부했다.

생필품세트는 간편하게 한 끼 식사가 가능한 즉석밥, 조미김, 카레 등 레토르트 식품과 홍삼 음료 등 총 10가지가 담겼다. 

이 생필품은 이달 중 울산지역 취약계층(독거노인, 다문화가정, 저소득 가정 아동/청소년, 기타 위기가정) 660세대에 전달된다.

현대중공업과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의 소외이웃을 위한 생필품 기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가 두 번째다.

현대중공업 관계자는 “연말 연초에는 기부가 활발한 반면, 상대적으로 도움의 손길이 뜸한 시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으로 이웃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