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 미아방지 목걸이 지원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 미아방지 목걸이 지원
  • 김준구 기자
  • 승인 2022.05.20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가 출산·양육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원하는 미아방지 목걸이
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가 출산·양육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원하는 미아방지 목걸이

[울산시민신문] 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출산·양육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출생아 미아방지 목걸이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대한유화가 후원하고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는 이번 사업의 지원 대상은 올해 5월 이후 출생아 가운데 관내 출생신고를 마친 기준 중위소득 100% 이하 가정의 영아다.

출생아 미아방지 목걸이는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은으로 제작됐으며, 앞면에는 울산 대표 상징물(캐릭터)인 울산큰애기가 각인되어 있고 뒷면에는 아동의 이름과 보호자의 전화번호를 새길 수 있다.

지원 신청은 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 누리집(www.jgicare.or.kr)을 이용하거나 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를 직접 방문해서 하면 되고, 접수 순서에 따라 신청자의 주소지로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이현주 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 센터장은 “이번 사업은 아이의 탄생을 축하하고 아이 기르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더욱 다양한 육아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