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갤러리 ‘곽은형 개인전’
BNK경남은행갤러리 ‘곽은형 개인전’
  • 노병일 기자
  • 승인 2022.06.1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마산만' 등 서양화 작품 25점 전시
'아름다운 마산만' 곽은형 作
'아름다운 마산만' 곽은형 作

[울산시민신문] BNK경남은행은 오는 24일까지 BNK경남은행갤러리에서 ‘THOUGHTS(사색)’를 주제로 한 ‘곽은형 개인전’을 열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곽은형 개인전은 캔버스 위에 아크릴 물감을 이용해 그린 서양화 작품 25점으로 꾸며졌다. 특히 Beautiful MASANMAN(아름다운 마산만) 작품에서는 추상적인 선과 물결을 단순화 시키고 ‘HAVE’라는 텍스트,  구름, 배 등을 통해 내면세계를 표현했다.

곽 작가는 전시를 통해 쳇바퀴 돌듯 살아가는 같은 일상이라도 목적지와 꿈을 향해 나아간다는 희망을 염원했다.

곽 작가는 지난 2005년 첫 개인전을 비롯해 서울오픈아트페어, 뉴욕파운틴아트페어 등 국내외 아트페어와 단체전에 참여하는 등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이어 왔다. 관람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

곽 작가는 "달과 별빛 등으로 수놓인 아름다운 마산만 바다 야경을 처음 접했을 때 감동은 화선지의 먹물처럼 가슴속에 퍼져나갔다. 절제된 블루톤 색채와 거친 붓 터치로 화면을 구성했으며 옐로우와 골드를 사용해 작품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곽은형 개인전에 이어 BNK경남은행갤러리 일곱 번째 대관전시 ‘손경옥 개인전’을 오는 27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