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발전, ‘탄소중립ㆍ환경 사진전시회’ 개막
동서발전, ‘탄소중립ㆍ환경 사진전시회’ 개막
  • 정두은 기자
  • 승인 2022.07.06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8일까지 울산문예회관 제4전시실
환경사진·정크아트 전시, 업사이클링 체험 통해 탄소중립 공감대 확산
동서발전 주관으로 6일 울산문예회관에서 열린 '탄소중립 ·환경  전시회' 개막식에서 참석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왼쪽 여섯번째부터 이현숙 울산환경운동연합 대표, 이승현 동서발전 안전기술본부장, 노옥희 울산교육감)
동서발전 주관으로 6일 울산문예회관에서 열린 '탄소중립 ·환경 전시회' 개막식에서 참석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왼쪽 여섯번째부터 이현숙 울산환경운동연합 대표, 이승현 동서발전 안전기술본부장, 노옥희 울산교육감)

[울산시민신문] 한국동서발전(사장 김영문)은 울산환경운동연합과 공동으로 6~18일 울산문화예술회관 제4전시실에서 ‘탄소중립·환경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

6일 개막식 행사에는 노옥희 울산시 교육감, 이승현 동서발전 안전기술본부장, 이현숙 울산환경운동연합 대표, 남구의회 박인서 부의장·김예나·이혜인 의원 등이 참석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를 맞는 이번 사진 전시회에는 탄소중립과 환경보전을 주제로 시민들이 직접 찍은 공모작품 중 입선작품 45점을 비롯해 정크아트, 씨글라스 작품 등을 볼 수 있다. 

휴일인 9·10일과 16·17일에는 가족 단위로 관람을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를 위한 재활용 장난감 체험 코너가 운영되며, 관람객 가운데 선착순 300명에게 친환경 기념품이 제공된다.

사진전 마지막 날인 18일에는 입선 작품을 대상으로 본심사를 거쳐 우수 작품을 8점을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승현 동서발전 안전기술본부장은 “환경 사진전으로 기후위기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탄소중립 생활 실천에 동참하는 시민들이 더 많이 늘어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다양한 탄소중립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의 이해와 공감을 이끌어내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