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 옥외풀장 및 야외 물놀이장 개장
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 옥외풀장 및 야외 물놀이장 개장
  • 김준구 기자
  • 승인 2022.07.0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쿠아시스 오전 9시 30분~ 19시까지 확대 운영
야외 물놀이장 10시~ 18시까지 무료입장
아쿠아시스 옥외풀장
아쿠아시스 옥외풀장 전경

[울산시민신문] 울산시설공단(이사장 송규봉)은 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의 옥외풀장과 야외 물놀이장이 오는 9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는 최대 1500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형 유원시설로, 짜릿한 스릴을 맛볼 수 있는 117m 튜브 슬라이드와 83m 바디 슬라이드를 포함해 파도풀과 마사지 풀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아쿠아시스 옥외풀장의 경우 버섯폭포와 유수풀이 설치돼 있으며, 아름다운 대공원의 풍경도 감상할 수 있다.

아쿠아시스의 경우 다음달 21일까지 오전 9시 30분부터 19시까지 운영하며 하루 이용요금은 일반인 1만원, 어린이(초등학생 이하) 7천원이다.

운영시간은 때이른 무더위로 인해 주말 아쿠아시스 이용객이 크게 증가하고 있어 이용객 편의를 위해 당초 10시부터 18시까지였던 것을 확대 운영한다.

코로나19로 3년 만에 재개장하는 야외 물놀이장은 24일까지는 주말(토·일요일)에만 운영하고, 성수기인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는 주중에도 운영하게 된다. 

야외 물놀이장 운영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이며 별도 이용요금 없이 입장이 가능하다.

안전하고 깨끗한 시설 운영을 위해 두 시설 모두 매주 월요일은 휴장하며, 수질오염 및 식중독 사고 예방을 위해 수영장 내 음식물 반입은 금지된다.

송 이사장은 “우리 공단은 최고의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친절 서비스부터 안전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하며 “이번 휴가는 전국 최대 도심 속 공공 워터파크형 수영장인 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에서 보내시길 적극 추천 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