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부터 울산 전통시장 찾는 관광객에게 3000원권 쿠폰 지급
6일부터 울산 전통시장 찾는 관광객에게 3000원권 쿠폰 지급
  • 노병일 기자
  • 승인 2022.09.0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시장에서 놀자' 홍보 포스터
'울산 시장에서 놀자' 홍보 포스터

[울산시민신문] 울산시는 울산을 찾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전통시장 쿠폰을 나눠주는 ‘울산 시장에서 놀자’ 행사를 오는 6일부터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는 행락철을 맞아 전통시장을 새로운 관광목적지로 하는 신규 여행상품 개발 및 공동 판매 홍보(세일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행사는 울산시관광협회와 울산시 상인연합회가 공동 주관하고 여행사‧숙박업체 등이 참여한다.

쿠폰은 6일부터 전통시장 방문을 포함하는 울산여행상품 이용 단체 관광객과 관내 숙박업체를 이용하는 개별 관광객 등 2만 명에게 3000원 권(1인 1매)을 선착순 배부한다. 쿠폰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중앙전통시장과 신정시장, 언양알프스시장 등 16개 전통시장에서 사용하면 된다.

시는 많은 관광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전통시장과 숙박업소, 관광안내소, 시티투어버스 등에 포스터를 설치하는 등 홍보에 집중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여행을 통해 지역상권 회복을 지원하고 체류형 관광홍보까지 할 수 있는 상생협력 방안을 지속적으로 발굴‧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 누리집(http://ulsan.go.kr)과 울산관광협회 누리집(http://www.ulsantour.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