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학교, 건강하고 신나는 태연 축제 개최
태연학교, 건강하고 신나는 태연 축제 개최
  • 김준구 기자
  • 승인 2022.09.30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연 축제 행사장에서 30일 명랑운동회를 즐기고 있는 학생들과 학부모들 모습 

[울산시민신문] 태연학교는 교내 운동장과 강당에서 학생·학부모·교직원 모두 한마음이 되어 ‘건강하고 신나는 태연 축제’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태연 축제 코로나19로 인한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교육공동체가 하나 되는 즐거운 축제의 날을 만들고자 태연학교 운동장과 강당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축제의 장을 열었다.

명랑운동회로 협동 놀이와 팀별 대항전을 펼쳤고, 대형 놀이바운스와 게임바운스 등을 설치하여 장애 학생들이 안전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신나는 놀이 한마당으로 버블체험 및 민속놀이체험을 준비 하기도 했다.

축제 당일은 학교 공개의 날로 지정해 60여명의 학부모님들도 함께 경기에 참여하고 응원하며 함께 소통하는 즐거운 축제가 되었다. 

남○림 전교학생회장은 “오랜만에 전교생이 함께 마음껏 뛰어 놀아서 좋았고, 에어바운스 위에서 신나게 높이 높이 뛰어올라서 하늘을 나는 기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춘남 태연학교 교장은 “코로나로 인해 그동안 제한적인 교육과정 속에서 답답했던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해 건강하고 신나는 태연 축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 학생 및 학부모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자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