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청소년유해환경 민ㆍ관ㆍ경 합동점검
남구, 청소년유해환경 민ㆍ관ㆍ경 합동점검
  • 김준구 기자
  • 승인 2022.11.2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남구(서동욱 남구청장)는 지난 24일 수능 후 청소년유해환경 밀집지역인 삼산동 일원에서 민·관·경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울산 남구는 지난 24일 수능 후 청소년유해환경 밀집지역인 삼산동 일원에서 민·관·경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울산시민신문] 울산 남구는 수능 후 청소년유해환경 밀집지역인 삼산동 일원에서 민·관·경 합동점검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청소년 유해 환경 합동 점검은 6개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과 관내 14개동 청소년지도협의회, 남구청 여성가족과 공무원, 남부경찰서 경찰 등 50여명이 2~3명씩 조를 구성하여 삼산동 일대를 순회하며 청소년유해업소 점검 활동 및 보호 캠페인을 펼쳤다.

점검은 고위험·다중이용시설인 노래연습장, PC방, 오락실, 일반음식점을 중심으로 청소년 보호법 준수 사항을 안내했다.

여기에 ‘청소년 출입·고용 금지 업소’, ‘19세 미만 청소년에게 술·담배 판매 금지’표시 미부착 업소에는 스티커 부착 등의 계도 활동도 펼쳤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청소년 유해환경 점검·단속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유해업소 및 약물 등 접촉으로부터 청소년을 적극 보호할 계획이며, 청소년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