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김기환 울산시의장
[신년사] 김기환 울산시의장
  • 울산시민신문
  • 승인 2023.01.0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환 시의장
김기환 시의장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2023년, 새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로운 마음과 각오로 바라고 원하는 모든 일이 술술 풀리길 기원합니다. 건강이 충만하고, 만복이 깃드시길 빕니다.

지난해 울산광역시의회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민 여러분 덕분에 우리 시의회는 한 걸음 더 도약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6개월간 시의회는 '시민중심 민생의회, 신뢰받는 소통의회'를 기치로 시민 곁으로 성큼 다가갔습니다.

계속되는 코로나 사태와 경기침체 속에서도 시민의 삶을 지키는 데 시의회가 앞장섰습니다. 투자와 일자리가 넘치는 기업 하기 좋은 여건을 만들고, 자영업자와 골목상권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혼신을 다했습니다. 반듯한 도시, 번듯한 시민을 위한 우리 시의회의 열정적인 의정활동은 변함없이 이어질 것입니다.

성과와 결실을 거두는 알찬 의정활동을 통해 울산을 다시 세우고, 시민의 삶을 윤택하게 만들겠습니다. 새해에도 우리 시의회는 시민이 계신 삶의 현장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울산과 시민을 위한 쓴소리도 경청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겠습니다. 우리 시의회가 시민의 삶을 보듬는 최후의 보루가 되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우리 시의회와 의원을 찾아주시기를 바랍니다. 성심을 다해 시민의 가려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주겠습니다. 새해에도 어렵고 힘든 상황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지혜로운 토끼처럼, 계묘년 한해 슬기롭게 위기와 시련을 돌파해나갑시다.

우리 시의회가 늘 함께하겠습니다. '시민중심 민생의회, 신뢰받는 소통의회'를 반석 위에 올려놓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