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기 울산시의회 소셜미디어 홍보단 모집
제2기 울산시의회 소셜미디어 홍보단 모집
  • 정두은 기자
  • 승인 2023.02.14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내달 6일까지 온라인 접수
울산시의회 본회의(자료사진)
울산시의회 본회의(자료사진)

[울산시민신문] 울산시의회는 의회 소식과 의정 활동 홍보를 위한 제2기 울산광역시의회 소셜미디어 홍보단을 15일부터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홍보단 활동을 하고자 하는 시민은 시의회 홈페이지(www.council.ulsan.kr)나 블로그(blog.naver.com/councilulsan)에 접속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제출하면 된다. 

신청자격은 울산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시민으로 평소 의정 활동에 관심이 많고, 활성화된 소셜미디어 계정소지자로 정기적으로 포스팅이 가능하며, 디지털 기기를 운용할 수 있어야 한다. 

선발인원은 블로그 및 소셜미디어 활동사항과 신청서 등을 심사해 30명 이내 선발하며, 내달 22일 개인별 통보한다. 

홍보단 활동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1년간이며, 선발된 홍보단은 월 1회 포스팅과 함께 소셜미디어를 통해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실적에 따라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역량강화 워크숍 참석, 홍보단 위촉장 수여, 기념품 제공, 우수활동자 표창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내달 31일까지 활동하는 제1기 소셜미디어 홍보단은 이날 현재 블로그 콘텐츠 작성 233건, 의정활동 홍보 1,690건 등 SNS를 통해 활발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