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시설개선비 지원사업 업체 모집
울주군, 시설개선비 지원사업 업체 모집
  • 김준구 기자
  • 승인 2023.03.1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숙박업으로 전환 업체에 최대 1억원 지원
오는 31일까지 울주군 관광과에 접수
울산시 울주군청
울산시 울주군청

[울산시민신문] 울산시 울주군은 오는 31일까지 일반숙박업에서 관광숙박업으로 전환하는 업체에 시설개선비 최대 1억원을 지원하는‘관광숙박업 전환 시설개선비 지원사업’ 대상업체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건전하고 쾌적한 숙박 시설을 유치해 울주군 체류형 관광을 활성화하고자 추진되는 이번 사업의 지원대상은 일반숙박업에서 관광숙박업으로 전환을 희망하는 업체다.

관광호텔업, 가족호텔업, 소형호텔업, 호스텔업 등이 포함되며, 지원범위는 객실 증·개축, 소방·안전시설 정비, 시설 개선 등에 시설개선비의 50% 이내로 최대 1억원을 지원한다.

울주군에서 관광숙박업 전환 시설개선비를 지원받은 업체는 관광숙박업 등록 후 3년간 휴업, 폐업, 이전 또는 처분할 수 없다.

지원 희망업체는 울주군 홈페이지에 공고된 공고문을 참고해 지원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등을 작성한 후 울주군 관광과에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다음달 중 최종 지원대상자를 선정하게 되며, 자세한 사항은 울주군 관광과(☎204-0332)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울주군을 찾는 관광객에게 쾌적하고 건전한 숙박시설을 제공해 체류형 관광 활성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관광숙박업 전환 시설개선비 지원에 지역 업체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