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모바일 전용 주택담보대출’ 출시
BNK경남은행, ‘모바일 전용 주택담보대출’ 출시
  • 김준구 기자
  • 승인 2023.03.2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출시 기념 2000억 원 한도로 추가 금리 감면
최대 1.62%p 감면으로 은행권 최저금리 수준
BNK모바일주택담보대출 이미지

[울산시민신문] BNK경남은행은 ‘BNK모바일주택담보대출’을 출시하고 2000억 원 한도로 우대금리(감면금리)를 최대 1.62%p까지 제공하는 ‘특판’을 진행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BNK모바일주택담보대출은 주택을 구입하거나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BNK경남은행 모바일앱(App)을 통해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금리와 한도를 확인하고 대출실행까지 할 수 있는 모바일전용 주택담보대출 상품이다.

BNK경남은행은 BNK모바일주택담보대출 출시 기념으로 BNK경남은행 입출금 통장을 보유하고 정부24 및 국세청에 공동인증서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리를 0.2%p 추가로 감면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3월 23일 기준 최저 금리 연 3.52%)

대출 대상은 본인(배우자와 공동소유 포함) 주택을 담보로 제공하는 근로소득자 또는 개인사업자이며 한도는 건별 최대 10억원까지다.

대상 주택은 ‘KB부동산’ 시세가 제공되는 아파트로 현재는 경남ㆍ울산ㆍ부산에 소재하는 아파트만 해당되며 하반기에는 전국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상환 방식은 원금균등분할상환 또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대출 기간은 최소 5년부터 최대 40년 이내다.

타행 대비 정확한 한도와 금리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BNK모바일주택담보대출은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대출금을 실행하고 원리금 납입일을 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신청 방법은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 상품몰 대출 메뉴에서 BNK모바일주택담보대출을 선택해 들어간 뒤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 된다.

BNK모바일주택담보대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1600-8585)로 문의하면 된다.

디지털금융본부 김진한 상무는 “경기 침체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민의 금융부담을 덜어주고 주거안정을 도모하고자 은행권 최저 수준의 BNK모바일주택담보대출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늘 가까이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BNK모바일주택담보대출 출시 및 특별 판매를 기념해 오는 4월부터 사전한도를 조회한 선착순 고객 500명에게 약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하는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