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제32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미술대회’ 진행
BNK경남은행, ‘제32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미술대회’ 진행
  • 김준구 기자
  • 승인 2023.03.3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과 울산지역에 거주 중인 지역민 대상
지역 경제 활성화 위해 주제는 우리 동네 핫플레이스를 찾아라!
제32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미술대회 포스터
제32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미술대회 포스터

[울산시민신문] BNK경남은행은 경남과 울산지역에 거주 중인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제32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미술대회’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백일장 부문은 경남과 울산지역 중학생이상 모든시민이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지역 핫플레이스와 관련된 운문ㆍ산문 형식의 작품을 웹툰 부문은 지역 핫플레이스를 배경으로 웹툰 작품을 그리면 된다.

대회 참가자들은 BNK경남은행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bnk_kyongnambank)을 팔로우하고 완성한 작품을 4월 28일 15시까지 이메일(bnkstory@knbank.co.kr)로 원본 파일을 제출하면 된다.

회화 부문은 경남과 울산지역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이 도화지(유치원ㆍ저학년 8절, 고학년 4절)에 지역 명소를 그린 후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회화 부문 참가 신청을 하고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품 뒷면에 부착해 4월 28일까지 우편 발송하면 된다.

완성된 회화 작품은 훼손 방지를 위해 원통형 지관에 넣어 제출해야 하며 보내는 곳은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23, BNK경남은행 창원영업부 3층 ‘BNK경남은행 사랑나눔재단’이다.

제출된 작품은 부문별 심사를 통해 백일장 26명, 웹툰 33명, 회화 3174명이 선정된다.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백일장, 웹툰, 회화 부문별 모집 요강에 맞게 작품을 제출한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제32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미술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BNK경남은행 사랑나눔재단(☎055-274-192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회공헌홍보부 김종학 팀장은 “32년의 역사를 지닌 지역 최대 문예 행사로 지역 핫플레이스 방문을 유도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대회 주제를 우리 동네 핫플레이스를 찾아라! 로 정했다”며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미술대회를 통해 경남과 울산지역 곳곳의 아름다움이 널리 알려지기를 바라며 소중한 추억을 쌓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