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제32회 울주군민의 날’ 기념행사 성료
울주군, ‘제32회 울주군민의 날’ 기념행사 성료
  • 김준구 기자
  • 승인 2023.04.1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개 읍·면 주민 참여해 체육경기 4종과 즉석 참여 경기 8종 열려
다양한 체험존과 키즈존 운영
울주군이 15일 온양체육공원에서 이순걸 울주군수, 김두겸 울산시장, 서범수 국회의원, 김영철 울주군의회 의장과 시·군의원, 유관기관장 등 참석내빈을 비롯해 울주군 12개 읍·면 지역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제32회 울주군민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온양체육공원에서 지난 15일 열린 울주군민의 날 행사에서 이순걸 울주군수, 김두겸 울산시장, 서범수 국회의원, 김영철 울주군의회 의장과 시·군의원, 유관기관장 등 참석내빈들이 12개 읍·면의 특색있는 입장식을 함께 하고 있다.

[울산시민신문] 울주군은 지난 15일 온양체육공원에서 주요 내빈과 울주군 12개 읍·면 지역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23만 울주군민의 최대 축제인‘제32회 울주군민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각 읍·면의 특색있는 입장식으로 시작해 기념식과 함께 올해 울주군민상, 기업인상 시상이 이뤄졌다.

옹기 만들기, 민속놀이, 흑백사진관 등 체험관을 비롯해 각종 홍보관과 무료 미용실, 네일아트 등 다양한 부스가 마련된 가운데 읍·면 대항 체육경기 4종과 즉석 참여 경기 8종이 잇달아 열렸다.

아이들을 위한 에어바운스 놀이터, 방방랜드, 장대 키다리, 비눗방울, 헤나타투체험존 등을 즐길 수 있는 키즈존도 운영됐다.

울주군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과 미스터트롯 장민호, 지역가수 김다나, 수근, 송연, 국악소녀 우현지 등 초청 가수들이 멋진 공연을 선보였으며, 공연 이후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됐다.

이순걸 울주군수는 “울주군민의 날 행사는 군민 모두가 함께 어울려 친선과 화합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다”라며 “앞으로 울주가 더욱 자랑스럽고 살기 좋은 행복한 곳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