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투자상품 전문가 양성 과정 수료식
BNK경남은행, 투자상품 전문가 양성 과정 수료식
  • 김준구 기자
  • 승인 2023.05.17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의와 과제수행 등 MBA 방식으로 운영
수료식 후 간담회 통해 소통하는 시간 가져
BNK경남은행 연수원에서 17일 투자상품 전문가 양성과정 수료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연수원에서 17일 투자상품 전문가 양성과정 수료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울산시민신문] BNK경남은행은 연수원에서 ‘투자상품 전문가 양성 과정(I-MBA) 수료식’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I-MBA는 경제, 주식 및 채권, 투자상품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강의와 Market Briefing, 독서 토론, 펀드 시뮬레이션의 조별 연구과제, 칼럼 제출 개별 과제의 커리큘럼으로 지난 2월부터 약 4개월 동안 MBA 방식으로 진행됐다.

수료식은 최종 과제 발표와 질의응답, 우수자 시상, 수료증 수여 순으로 진행됐으며 마지막 시간에는 자산관리본부장과의 간담회를 통해 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산관리본부 황재철 상무는 “투자상품 전문가 양성 과정이 직원들의 역량을 끌어올리는 촉매제 역할을 하기 바란다”며 “간담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BNK경남은행 WM(Wealth Management)이 한단계 업그레이드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직원 역량 강화와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하반기에도 투자상품 전문가 양성 과정(I-MBA)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