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창립 제53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BNK경남은행, ‘창립 제53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 김준구 기자
  • 승인 2023.05.1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 이벤트, 메타버스 이벤트,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나눠 진행
여행상품권, 백화점상품권, 영화관람권, 커피쿠폰 등 푸짐한 경품 제공
BNK경남은행 창립 제53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포스터
BNK경남은행 창립 제53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포스터

[울산시민신문] BNK경남은행은 창립기념일(5월 22일)을 앞두고 ‘창립 제53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핫플레이스, 여기는 경남은행!!!)’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7월 31일까지 ▲퀴즈 이벤트 ▲메타버스 이벤트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나눠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도전! 퀴즈왕)는 매주 진행해 참여 고객 중 10주간 총 5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하고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권 1매를 지급해 여행ㆍ쇼핑ㆍ영화 등의 테마별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여행 테마는 해외여행 부문 2명에게 국민관광 상품권 100만 원, 국내 여행 부문 5명에게는 국민관광 상품권 50만 원, 쇼핑 테마 당첨자 10명은 롯데백화점 상품권 10만 원, 영화 테마 당첨자 53명에게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을 증정한다.

메타버스 이벤트는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에서 경남은행 창립과 메타버스 '크니버스' 오픈 기념으로 비밀 금고 찾기를 진행해 총 3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을 보내준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창립 53주년 고객 감사 행사, 퀴즈 및 메타버스 이벤트 등 주요 내용을 BNK경남은행 인스타그램에 게시 후 댓글 참여하면 회당 30명씩 총 120명을 당첨자로 선정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을 보내준다.

창립 제53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영업점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등에서 확인하면 된다.

고객지원본부 신태수 부행장은 “창립 53주년을 맞이해 고객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언제나 희망과 행복을 드리는 BNK경남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상생 금융 실천의 목적으로 창립 제53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수익금 530만 원과 임직원 및 가족 비대면 나눔 걷기를 통한 기부금 등을 합해 총 1000만 원을 예비 엄마들에게 필요한 출산용품 지원을 위해 지역 미혼모자시설에 전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