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대나리 생활문화센터 수강생 모집
남구, 대나리 생활문화센터 수강생 모집
  • 김준구 기자
  • 승인 2023.08.3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2회 원데이 클래스 진행
내달 5일부터 남구민 선착순 신청 가능
울산시 남구청
울산시 남구청

[울산시민신문] 울산 남구 대나리 생활문화센터는 오는 12월까지 남구민을 대상으로 관심 있는 강좌나 체험활동을 하루 동안 배울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주민의 문화생활을 장려하고 생활문화센터 활성화를 위하여 운영되는 원데이 클래스는 월 2회(평일, 주말) 오전 10~12시까지 2시간 동안 총 7회에 걸쳐 진행된다.

어린이에서 성인까지 관심사에 따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으로 대나리 야광탐정단, 캘리그라피 엽서, 건강댄스, 대나리에서 해피 할로윈, 책 먹는 귀신, 백드롭 페인팅, 친환경 소재로 만드는 라탄공예가 등이 월별로 구성돼 있다.

모집은 월별 프로그램 시작 전 2주간으로 9월 프로그램 신청은 오는 5일부터 대나리 생활문화센터 3층에서 선착순 방문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남구 홈페이지(https://www.ulsannamgu.go.kr) 및 대나리 생활문화센터(070-8648-3407)로 문의하면 된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대나리 생활문화센터에서 올해 처음 운영하는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가족, 친구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하며 뜻깊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며 “대나리 생활문화센터가 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대나리 생활문화센터는 지역주민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문화 활동의 거점 공간으로 기존 대나리 문화회관을 리모델링하여 올 3월 개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