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골목형 상점가 이용 및 수산물 장려 캠페인
남구, 골목형 상점가 이용 및 수산물 장려 캠페인
  • 김준구 기자
  • 승인 2023.09.2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수산물시장 수산 ․ 청과 소매동에서 골목형상점가 이용 홍보
회, 매운탕 등으로 점심 먹으며 수산물 장려 캠페인 전개
서동욱 남구청장이 20일 농수산물도매시장 골목형 상점가 일원에서 자생단체 회원, 직원 등과 추석맞이 장보기 및 수산물 소비활성화 캠페인을 했다.
남구는 20일 농수산물도매시장 골목형 상점가 일원에서 서동욱 구청장과 자생단체 회원, 직원 등이 추석맞이 장보기 및 수산물 소비활성화 캠페인을 펼쳤다.

[울산시민신문] 울산 남구는 20일 추석을 맞아 남구 제5 ․ 6호로 지정된 농수산물시장 수산ㆍ청과 소매동에서 골목형 상점가 이용 및 수산물 장려 캠페인을 펼쳤다.

행사는 농수산물시장의 골목형 상점가 지정에 따른 온누리상품권 사용 홍보와 위축된 소비심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에는 서동욱 남구청장을 비롯한 구 공무원 및 유관기관․단체 등 150여 명이 참여해 온누리상품권으로 장보기와 시장을 찾는 주민들에게 골목형 상점가 홍보 활동을 했다.

특히, 수산소매동을 찾아 수산물 소비 장려 캠페인의 일환으로 회, 매운탕 등으로 점심을 먹으며 상인들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도 가졌다.

서 청장은 “골목상권이 살아야 지역경제가 산다는 말이 있듯이 골목상권 및 골목형 상점가 활성화를 위해 다각적인 지원으로 소상공인에게 힘이 되는 울산 남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