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유보라 신천매곡’ 20일 견본주택 오픈
반도건설, ‘유보라 신천매곡’ 20일 견본주택 오픈
  • 정두은 기자
  • 승인 2023.10.19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구 신천동 일원 5개동 총 352세대
중대형 평면으로 품격 업그레이드
사통팔달 도로망 갖춘 최적 입지
쾌적한 주거환경에 생활·교육 인프라
'유보라 신천매곡' 조감도.
'유보라 신천매곡' 조감도.

[울산시민신문] 반도건설이 20일 북구 신천동 일원에 ‘유보라 신천매곡’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4층, 5개 동, 전용면적 64·84·117㎡ 총 352세대로 조성된다. 

‘유보라 신천매곡’은 중도금 무이자, 초기부담 제로를 위한 계약금 5% 무이자 혜택, 옵션 걱정 제로를 위한 거실-안방 시스템에어컨 기본제공과 추가 옵션 일부 무상제공 등 ‘유보라 제로프로젝트’ 시행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교통망·생활·힐링·교육 등 인프라 갖춰

‘유보라 신천매곡’은 주변에 매곡산단, 매곡2・3차산단, 중산, 이화, 문산, 모듈화일반산단 등 16개 산업단지가 조성된 데다 북구지역 출퇴근의 핵심도로인 산업로와 오토밸리로와 인접해 있어 출퇴근 근로자들이 주요 도로망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19일 이예로의 완전개통으로 인근 부산과는 30분대의 교통망을 갖췄다. 

또한 단지 주변은 농소-외동 국도, 북울산역 동해선광역전철, 울산외곽순환도로 등 굵직한 교통 호재까지 앞두고 있어 출퇴근과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은 더욱 빨라질 전망이다. 

생활 인프라와 괘적한 주거환경도 자랑한다. 와우시티가 단지 앞에 있어 CGV, 홈플러스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매곡천, 동천강 수변공원, 울산북구국민체육센터, 동대산이 힐링 생활도 즐길 수 잇다. 도로 거리에  신천초, 매곡중・고가 위치해 있고, 학원가도 가까워 교육환경이 뛰어나다.

'유보라 신천매곡' 투시도.
'유보라 신천매곡' 투시도.

■넓은 동 간 거리·남향 위주 배치 등 뛰어난 상품성

‘유보라 신천매곡’은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입주민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넓은 동 간 거리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생활의 쾌적성을 높였으며 세대당 1.6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피트니스센터, 맘스테이션, GX룸, 어린이놀이터, 실내골프연습장, 단지내어린이집 등 건강과 일상의 여유를 담은 유보라 커뮤니티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전용 117㎡ 타입은 희소가치 높은 중대형 평면으로 4BAY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하는 등 최신 트렌드의 명품 공간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분양관계자는 “유보라 신천매곡은 직주근접의 편리한 출퇴근에 다양한 교통호재까지 품어 실거주는 물론 투자 가치도 높다”며 “유보라만의 다양한 특별조건과 혜택을 담은 제로프로젝트를 한시적 운영하고 있고 먼저 올수록 좋은 동 호수를 선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유보라 신천매곡’의 견본주택은 울산 북구 진장동 1049-7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5년 7월로 예정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