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선바위도서관, 디카시 및 동시화 전시]
[울주선바위도서관, 디카시 및 동시화 전시]
  • 이시향
  • 승인 2023.12.0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주선바위도서관, 디카시 및 동시화 전시]


  

2023년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울주선바위도서관에서 2층 전시실에서 디카시와 동시화 전시가 열리고 있다.

 

 

 

 

 

 

 

 

 

 

 

 

이번 전시는 울주선바위도서관에서 진행한 하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 20여명 수강생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수강생들이 독서문화 프로그램 기간 갈고닦은 실력으로 직접 찍은 사진에 5행 이하의 문장으로 쓴 디카시와 직접 그림을 그리고 쓴 동시화 작품들이 전시된다.

울산디카시인협회 이시향 회장이 디카시 부문 강좌를 맡고 있고 울산아동문학회 박해경 시인이 동시 부문 강좌를 하고 있으며 디카시와 동시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콜라보 전시이다.

 

 

 

 

 

 

 

 

 

 

 

 

울주선바위도서관은 울산 지역 문화 예술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 역시 그중 하나로 독서와 시를 결합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선보이고 있다.

울산아동문학회 이시향 회장은 “이번 전시는 참여한 수강생들의 노력과 창의력을 보여주는 소중한 자리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생활 문화의 느낌과 즐거움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해경 시인은 직접 실습을 통해 에코백에 그림을 그리고 동시를 써서 더 친근감 있는 작품 발표가 되었다고 말했다

 

특히, 2023년 12월 10일 13시 30분에 오프닝 행사 겸 수강생과 강사와의 만남도 이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